하나카드 홈페이지 활용법

하나카드 홈페이지 활용법
 
우리가 생활의 어느 곳에서 현금대신 신용카드를 많이 쓰게 되는데요. 카드사에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들을 제대로 알고 활용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 통신사 할인이나 쇼핑할인, 아파트관리비 납부 할인등으로 혜택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 외에 것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그리고 각각의 카드의 특징에 따라 다를 텐데요. 
이런 모든 정보가 있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활용법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몇가지 제가 활용했던 정보들을 위주로 하겠는데요. 그 외 정보는 직접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경해 보시고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큰 메뉴는 마이페이지 / 카드 / 금융 / 혜택 / 라이프 / 모바일 / 고객센터 순으로 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상세메뉴입니다. 이용내역, 이용한도, 이용금액결제, 이용안심서비스, 선불카드 개인/카드정보등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기본메뉴입니다. 대부분 이 메뉴는 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다음은 카드 메뉴입니다. 카드 종류별로 안내를 해 주고 발급관련한 조회를 원하실때 여기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다음은 금융 메뉴 입니다. 자금이 필요하실때 활용하시면 되겠네요.

하나카드 홈페이지

다음은 혜택 메뉴입니다. 하나카드에서 주는 각종 혜택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포인트에 카드종류별 혜택, 이벤트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다음은 라이프 메뉴입니다. 생활하는데 필요한 서비스들이 모아져 있어요. 많은 서비스로 실생활에서 활용하신다면 더욱 윤택한 생활이 가능할 것 같네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관련
> 해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하나카드 홈페이지
 
  1. 해외에서 분실된 카드 재발급시 매우 난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해외 출장이었는데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렸었는데요. 돈도 없고 카드도 없고 어려웠어요. 다행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라이프 카테고리에 해외이용가이드가 있는데요. 거기서 DHL해외긴급배송안내 라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4개월 이상의 긴 출장기간이라 고민이 되었는데 1주일 정도 걸려서 왔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서비스 신청은 24시간 가능하더구요.
  2. 체크카드 해외에서 사용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VISA/Plus, mastercard/Cirrus/Maestro, Amex, UPI 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전세계 글로벌 ATM에서 현지 통화로 인출할 수 있는데요. 사실 저는 거의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었어요.
  3. 공항 이용 혜택 없나요? 있답니다. 모든 공항에서 혜택을 받을 수는 없더라구요. 인천공항에서 면세점이나 음식점, 라운지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근처 호텔도 객실 할인과 무료주차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라이프>해외이용서비스>해외이용가이드를 참조하세요.
  4. Global must have 라는 해외이용서비스가 있는데요 출장이나 해외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 같아요. 항공권, 호텔, 렌터카 할인혜택이 줄줄이 있네요. 그리고 직구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은 혜택이 있네요. 비싼 해외배송비 할인을 해준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안심서비스
>엄청 많은 스마트 안심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네요. 대부분 매월 유료이용료를 받고 있는데요. 혜택은 금액적으로 2배 이상의 혜택은 충분히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하나카드 홈페이지
  1. 저는 물건을 주로 온라인쇼핑을 이용하기 때문에 할인쿠폰을 주는 것을 활용하는데요. 그 서비스 이름은 쇼핑케어 입니다. 월 7900원이지만 기본적으로 대형마트(오프라인) 5천원 할인권이 제공되고요 온라인 마트 1만원 할인쿠폰이 옵니다. 거기에 편의점 3천원 할인쿠폰에 핸드폰 수리비용 보상 7만원, 구매물품 손실보상 연1천만원을 한답니다. 구매물품이 손상된 일은 아직 없지만 만약을 위한 대비도 되고 기본적으로 할인권과 쿠폰값만 해도 들어간 비용은 뽑더라구요
  2. 신용관련하여서도 가족신용지킴이, 컬쳐케어, Yes-Safe서비스, 스마트신용지킴이,스마트피싱보호 등이 있는데요. 비용이 매우 저렴해서 혹시나 나의신용정보 변경되는 부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서비스와 혜택 등이 너무 많고 다양해서 일부만을 얘기를 해보았는데요. 다 할 수는 없겠지만 유용한 혜택들은 꼭 받으셔서 경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