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닷컴에서 판매하는 도쿄나인! 일본브랜드가 아니었어?

자전거/중고자전거|2020. 6. 12. 15:05

자출사 닷컴에서 판매하는 도쿄나인! 일본드랜드가 아니었어?

 

알게 모르게 국내브랜드가 꽤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도쿄나인 자전거 입니다.

도쿄나인은 일본 수출을 목적으로 만든 토종 한국자전거브랜드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국내에 있는 삼천리자전거, 알톤자전거, 스마트자전거, 지오닉스자전거 등의 회사에서 제조 생산되는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본기업 불매운동에 도쿄나인이 들어갔다면 큰일 날뻔 했네요. 일본기업과는 무관하다고 합니다.

오해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자출사 닷컴에 있는 제품인 도쿄나인이 일본의 수도를 상징하고 있고 자전거 사진들의 배경들이 많은 부분이 일본의 풍경과 배경을 담았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품질마크나 안내문구까지 일본어 입니다.

일본은 품질 등 엄격한 기준을 내세우는 편이라 품질이 뒷받침이 되지 않으면 수출자체가 어렵죠. 어려운 시기에 일본수출제품이라는 것 자체로 견고하고 튼튼하고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자출사 닷컴을 통해서 국내에서도 많은 제품들이 구매가 가능한데요. 사진이 매력적이라서 그런지 더욱 이곳에서 보여지는 자전거들이 너무 타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서비스도 마음에 드는데요. 기본적인 국내 A/S가능하고 부품들도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대중적인 것들을 사용한 자전거들입니다. 고사양의 부품도 아니어서 수리비용도 많이 들지는 않습니다.

지금 보니까 긴급재난지원금을 통해서 경기도 매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시다고 하니 활용해 보셔도 좋겠네요.(온라인은 불가하구요).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인데요. 김포쪽에 사시는 분들은 전화통화 후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시즌이라 주문폭주로 배송기간이 5일 이상 걸릴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 사이트에 보시면 품절된 상품들도 엄청 많네요. 절반이상이... 품절사태를 빗고 있네요.

대부분 조림 후 발송으로 택배포장이 이루어 지는데요. 완조립포장이 40분이나 걸린답니다. 얼마나 꼼꼼하게 하시길래 말이죠. 후기와 평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또한 파격적인 세일, 여기서는 핵폭탄세일이라고 하네요.

자출사 닷컴 

40%에서 60%까지 원가, 노마진 세일을 진행중이네요. 만대 이상 팔았다고 하니 그 인기가 실감이 나네요.

세일 상품들은 모든 사이즈와 색상이 없는 것들이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셔야 해요

거기에 10만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준다고 하니 '여기가 남는게 있나?'라고 걱정까지 되더라구요. 어찌보면 이익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곳인것 같습니다. 

사은품을 보면요. 키스해링 탑튜브가드와 트위드라이드 리미티드 에디션 기념비 가방(카멜,민트색), 자전거 외국번호까지 드린답니다. 

후기를 작성하면 사은품 11개 중 2개를 고르시면 사은품배송비까지 무료로 해서 보내드린다고 하니 적극 활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여기서 판매하는 자전거의 종류로는 모든 자전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하이브리드와 로드바이크, 미니벨로, 클래식자전거, 픽시, MTB자전거, 어린이자전거까지 다양합니다. 파스텔 계열의 색상들이 많아서 여성분들과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자전거들이 많이 보이네요. 

 

인터넷 최저가에 비해서 그렇게 높지 않은 가격이고 세일로 더욱 싸게도 살 수 있는 제품들이 있으니 자출사 닷컴에서 잘 찾아보시면 경제에도 많이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