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0 여기

IT/핸드폰관련|2020. 9. 9. 23:55

갤럭시 노트20 5G 싸게 사고 싶은 사람 여기 붙어라

 

 

최저가로 거의 공짜폰으로 사신다는 분은 가셔도 좋습니다. 제가 오늘 얘기하는 갤럭시 노트20은 공짜폰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최저가도 아닙니다. 인터넷에 95%에 준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말이 맞는 걸까요?

 

 

제가 직접 갤럭시 노트20 온라인상담으로 요청을 하였고 상담을 받았는데요. 저는 아주 계산적이고 현실적입니다. 그래서 95% 싸게 산다는 말 믿지 않았거든요. 저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가격할인 정책이 있는데요. 바로 2년간 사용하고 그때 다른 폰으로 갈아타는 것입니다. 이때 기존 사용하는 폰 즉 갤럭시 노트20을 반납하고 다른 폰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중고폰 가격을 쳐준다는 것이고 그것을 4년 할부로 끊어서 2년동안 내고 2년 남은 것은 안내도 된다는 것 그럼 50만원 정도가 절약이 되는 것이죠. 갤럭시 노트20의 경우이고 울트라는 좀더 중고폰 가격을 쳐주는 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매장은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니고 소비자를 위한 것도 아니고 그냥 매장이 좋은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해도 똑같이 주거든요. 

 

 

 그럼 어떻게 싸게 살수 있을까요? 제가 진짜 갤럭시 노트20 다 비교해보고 구매한 곳은 여기 입니다. 다른 곳과 아주 유사하고 비슷한 것 같았습니다. 무엇이 다른지 궁금하신가요? 그럼 따라와보시죠~

 

 

 

 정확하게 비교를 해줍니다. 왜 중고폰 반납을 하는 것이 이득인지, 24개월로 하면 왜 손해인지, 그리고 여기서 추가로 주는 혜택은 이것과 저것인데, 저것은 삼성에서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사은품이고 이것은 온라인매장에서 주는 혜택이며,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와 카드별 장단점을 비교해 줍니다. 경제적 사정과 회사에서 받을 수 있는 기업할인도 있고 가족과 결합을 할 수 있는데 한명이면 얼마고, 두명이면 얼마고 인터넷과 TV 가 들어가면 얼마고 이렇게 하면 이만큼 할인이 되어서 거의 12만원의 요금이 6만원대로 내려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와 이렇게 갤럭시 노트20 혜택을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주는 곳이 있네요. 그러면서 곰곰히 생각해 보고 문자로 연락을 주면 본인이 연락을 준다고 하네요. 추가로 현재 제가 쓰고 있는 폰도 이벤트를 해서 중고폰 시세보다 거의 2배의 가격을 쳐준다는 겁니다. 다른 곳과 너무 비교가 되어서 어머니도 해드렸어요. 결합하니까 확실히 할인은 더 되고 4개월 의무인데 제가 5G 슬림요금제 했거든요. 그 4개월동안 11만원짜리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게 해주신다는 겁니다. 

 

 

 

그냥 갤럭시 노트20 사겠다고 바로 싸인했죠. 여러분의 선택은 어떠신가요? 지금 생각하신다면 바로 이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