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이렇게싼줄

IT/핸드폰관련|2020. 9. 6. 17:03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95%가 현실이라고?

 

어떤것과도 바꿀 수 없는 나만의 핸드폰이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라면... 라고 생각하시는 저와 같은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핸드폰 중에 최고사양과 기술력을 갖춘 모델이 삼성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모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모두 동의 하시나요? 아무리 좋다고 해도 이 가격과 나의 경제적인 상황과 맞지 않으면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죠.

 

 

여기서만 말하는 거지만 뉴스에서도 기사에서도 많은 핸드폰 매장에서도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난리잖아요? 구매하신분들 정말 그렇게 싸게 사셨나요? 질문드리고 싶은데요. 매장에서 말하는 금액이 과연 사실일까요? 제가 정말 그렇게 샀어요. 와우~ 정말 이렇게 살 줄이야. 제가 3년 전에 산 노트8 매니아 였는데요. 그때도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장난이 아닙니다. 정답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함께 따라오시죠~

 

 

 

 

 

아시겠나요? 왜 제가 그렇게 싸다고 한 것인지요. 

사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95% 싸게 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들 광고들은 그렇게 하죠. 눈속임으로 하는 곳도 있죠. 이것을 모르느냐 아느냐에 따라서 희비가 엇갈리기도 한데요.

 

 

왜 이렇게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노트20에 비해서 인기가 좋을까요? 당연히 갤럭시 노트20도 좋습니다. CPU가 스냅드레곤 865 인거 아시겠지만 지난 버전보다 10% 향상된 속도를 자랑합니다. 10%가 많은 차이라고 말씀들하시는데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ㅋ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저장 용량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제가 노트8 썼는데 그때 64G 를 썼는데 아주 넉넉했거든요. 지금은 좀 모자라서 마이크로SD 를 추가로 64G 사용중인데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무려 256G 라더라구요. 와우! 제가 지금 추가 사용하는 용량보다 2배의 사이즈네요. 거기에 마이크로SD 추가로 1테라 까지 할 수 있다는 용량 걱정은 완전 접을 수 있겠습니다. 

 

 

 

 

핸드폰의 성능과 처리속도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메모리 입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와 노트20의 차이가 여기서 나는데요. 울트라가 12G 램이고 그냥 노트20은 8G 램이라는 겁니다. 이 부분에서 많이 가격이 추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고요. 

 

 

 

 

 

 

화면도 약간 더 크고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엣지 디스플레이로 더더 커보입니다. 노트20 시리즈가 기본적으로 베젤이 거의 없어서 더 커보이는데요. 완전 좋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런 폰을 이렇게 싸게 구입한다는 것은 어찌보면 누구나 누릴수 없는 혜택일텐데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제가 여러군데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좋은 곳은 없습니다. 노트20이 단종된다는 말도 있구요. 늦기 전에 살펴보시고 고민하셔야 합니다. 언제 마감이 될지 모르니까요.

 

 

 

 

 

부디 좋은 정보였기를 바라면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