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고타고 자전거 믿었는데 이럴수가

고르고타고 자전거

수많은 자전거들 중에 나에게 꼭 맞는 자전거를 찾는 것이 여간 어렵지 않은데요. 원하는 자전거를 찾고 배송과 함께 물건을 받고 간단한 조립을 하고 타기 시작하기 까지 인터넷으로 사면 번거롭고 신경써야 하는 일들이 많습니다. 

자전거 쇼핑몰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고르고타고는 자전거 전문으로 다양한 메이커와 브랜드와 모델을 만날 수 있는 곳중에 한곳으로 유명한데요. 왜 자전거 라이더가 고르고타고에서 자전거를 구매를 하는 이유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전거 믿었는데 이럴수가?

>주변의 추천으로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주문을 했는데 후회를 한적이 몇번 있었는데요. 고객지원과 서비스 응대가 생각과 달리 영 아닌곳들이 많았습니다. 재고관리도 안되고 질문을 했는데 함흥차사고 택배포장은 엉망이고 거기에 조립도 대충하기도 하고 누가 탔는지 바퀴에는 흙이 묻어있고 새프레임에 찍힘이 있고 등등 셀 수 없는 불만들이 쏟아집니다. 너무 기대치가 높았나요... 믿었는데 이럴수가! 실망을 시킨 자전거 쇼핑몰들이 많았습니다. 

 

여러 곳을 경험하고 서비스를 비교하다보니 눈이 높아진 이유도 있겠는데요. 이러한 단점들을 그래도 상당부분 만족시킨 곳이 고르고타고 자전거였는데요.  9가지 특별함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정말 그럴까요?

전문메카닉이 있다는데요. 이런 전문가가 조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왠지 믿음이 가시죠? 제가 보니까 조립과 포장 절차가 잘 나와 있는데요. 사실 저는 직접 하는데 이 과정만 봐도 순서가 잡히는 느낌이 드네요.

총 10단계의 과정을 거치는데요. 여기서 8번 체인오일링까지 완벽한 마무리를 해주네요.

전용박스가 있답니다.

보통의 완조립자전거 포장요청시 이렇게 오게 됩니다. 정말 덕지덕지 지저분한 포장을 하기도 하고 위험하기도 한 모습인데요. 고르고타고는 완성차 전용박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배송중에 사고를 최소화 하고 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은품이 있는데요. 자전거를 사면 사은품을 줘야죠. 내가 원하는 것을요. 하지만 대부분 정해진 사은품이 있는데요. 공짜니까 쓰긴 쓰는데 마음에 안들때도 있잖아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고르고타고 자전거입니다.

자전거 구매를 하면 사은품포인트를 주는데요. 거기에 맞춰서 원하는 용품들을 선택해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살 수 있어서 참으로 좋았는데요. 너무 푸짐하네요.

지금 3개 밖에 안했는데요. 추가로 6가지가 더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