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바구니 꽃 배달 사랑을 전하는 확실한 비법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서 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꽃이라도 선물해 보셨나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이 다 틀리다 보니 장담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은 꽃선물 좋아라 합니다. 

"너와 닮아서 사왔어" 이런 말이라도 하고 꽃배달 해준다면 참으로 성공적인 하루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어떤 꽃바구니가 사랑을 가져올까요? 바로 여기서 해답을 찾아보시죠.

분홍장비의 꽃말 아십니까? 바로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 입니다. 사랑을 부르는 핑크장비로 오늘 사랑을 전하시는것은 어떨까요?

연핑크장미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꽃바구니를 만들어서 꽃배달을 하고 거기에 소중한 마음의 편지를 곁들인다면 어떨까 상상을 해보세요. 그리고 늦은 밤 집앞에서 퇴근길을 지켜준다면 사랑받고 있는 다는 느낌을 확 받을 겁니다. 그럼 감동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지 않을까요?

 

그리고 좀더 실용적인 방법의 꽃바구니 선물도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비누꽃으로 장식한 꽃바구니 입니다. 비누로 쓰기 보다는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것이 좋은 점인데요. 똑같이 생겼지만 금방 시들해 지고 말라가는 꽃바구니 보다는 오래도록 보면서 그 때를 추억할 수 있는 장미 꽃바구니로 집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어서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재밌게 꽃에 돈도 꽂아 준다면 어떨까요? ㅋㅋ 깜짝 놀라고 좋아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받는다면... ㅋㅋ 이런 재밌는 이벤트와 함께 라면 추억으로 더욱 남을 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사람은 추억으로 산다고도 하잖아요.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달된다면 너무 좋겠지요.

꽃바구니 배달 업체의 전문성은 무엇으로 알 수 있을까요?

첫째로는 기간입니다. 얼마나 오랜 기간 고객을 배려하고 이어져 왔는지요. 그럼 당연히 리뷰는 많겠지요.

10년이라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플라워 가게라면 그래도 적당할 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마인드가 중요하잖아요. 꽃배달, 그 길 하나만 달려온 세월이 10년 이라는 이런 곳이면 신뢰할 만 하겠지요. 

둘째로 프로페셔널을 봐야 합니다. 전국에 체인점이 몇개이고 가맹점이 몇개 보유하고 있는지 말이죠. 전문 플로리스트가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는 디테일이 잖아요.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는 프로페셔널함이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것이 좋겠죠

셋째로 믿을수 잇는 곳이어야 겠지요. 질높은 상품을 취급하는지 고객응대는 성심성의껏 자신들의 이득만을 보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어떻게 하는지 말이죠. 사후 관리까지 해준다면 단골이 아니 될 수 없겠지요

넷째로 당일배송인데요. 선물은 시기를 놓치면 말짱 꽝이잖아요. 타임을 제대로 선택하면 효과는 직빵이죠.

잘 고려해 보시고 사랑에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