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시계 럭셔리

남성시계 자존심을 세운다

 

남자라면 나만의 브랜딩을 하는 방법 중에 하나가 시계에 투자를 하는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제 친구들을 보면 팔목에 멋진 남성시계 하나쯤을 다들 기본으로 차고 다니는데요. 다 같은 시계는 아니라고 봅니다. 

 

 

남성시계는 그 남자의 자존심을 세워주기에 충분할 경우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종류와 모델을 선택해야 확실하게 인지 할 있도록 할 수 있을까요? 럭셔리 남성시계 여러분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남성시계 브랜드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텐데요. 

럭셔리 시계 제품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장 인기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롤렉스, 까르띠에, 오메가 입니다. 고가이면서 확실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하기 좋은 럭셔리 남성시계 브랜드입니다. 몇백만원이 기본이고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명품 제품들이 즐비합니다. 왠만한 직장인 한달 월급이니까요.

 

이렇게 고가의 럭셔리 남성시계는 예물로도 많이 사용하시죠. 사실 이렇게 고가이기 때문에 예물로서 가치를 충분히 부여할 수 있겠습니다. 누구는 사치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남자로써 하나쯤은 가지고 싶은 욕심이 나는 것은 어쩔수가 없네요.

 

그아래 급의 럭셔리 시계가 있는데요. 세이코 아시죠? 거기에 알마니나 티쏘 도 있겠습니다. 이정도도 충분하게 가치있는 남성시계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각각의 특징과 가치는 여러 광고들을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너무 많은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면 너무 복잡하잖아요.

이정도의 브랜드를 알려드렸으니 여러분의 자존심을 세워줄 남성시계를 찾아보시죠. 어디선가 주인을 기다리지 않을까 상상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