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해야 이득

농협몰 이득 보는법

 

농협하면 다들 아시죠? 우리나라 농촌대표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농민들을 더 생각한다는 농협인데요. 여기서 운영하고 있는 농협몰에 대해 오늘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농협몰 홈페이지를 바로 들어가면 위에 3개의 팝업이 나오는데요. 농협 하나로마트 아시죠? 우리나라 초대형마트중에 하나죠. 50주년 이라는 대단하네요. 친절하게 배송지연 안내를 해주고 있고요. 

눈에 확 들어오는 팝업이 있는데 바로 경기도 교육청 바우처 안내입니다. 경기도 교육청에서 학생이 있는 가정에 농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5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단 7개 카테고리(쌀/잡고, 과일/견과, 채소/버섯, 축산, 생선/해산물, 김치, 가공식품)으로 제한이 되네요. 

기한이 중요한데요. 9월말까지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 집 근처에도 농협이 있는데 학생이 없는게 아쉽네요. 학생이 있는 집에서는 어서 학교에 문의를 해보시고 농협몰에서 하는 바우처 신청하러 가시기 바랍니다.

9월2일까지 농협몰에 하나로마트 경품행사도 있네요. 응모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농협몰 큰 카테고리로 e-하나로마트, 식자재가 있는데요. 우선 e-하나로마트를 누르면 또 팝업이 뜨는데요.

아 이제 한가위가 한달앞으로 다가 왔네요. 랜덤쿠폰 이벤트를 하니까 농협몰 로그인을 하시고 신청해도 좋겠네요.

식자재로 가보면 여기는 제가 갈곳이 아니었어요. 농협몰 식자재코너는 하나로마트 사업자회원을 위한 곳이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는 농협몰에서만 장보면 되겠네요.

로그인을 한 다음에 농협몰에 계약되어 있는 사업자회원만 보는 것을 만들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 만큼 사업자 회원이 많다고 생각이 드네요.

농협몰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데요. 

하루특가 인데요. 오전10시 부터 선착순이고 10% 할인 쿠폰을 주네요. 와우. 이미 늦었지만 내일 도전하는 것으로...

정말 싼지는 모르겠으나 50종 가까이 되는 제품들이 있네요.

다음은 추천특가 인데요. 

판매량, 마감임박, 신상품순으로 나열이 되니까요. 농협몰 둘러보시고 맘에 드는것 캐취하세요.

내고향 특산물 이라는 것도 있는데요. 도별로 특산물이 올라온답니다. 고향을 느끼면서 농협몰을 이용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우수농산물 인증관은 인증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농협몰의 오랜기간 거래해 온 평이 좋은 곳이 선정되었으니 좀더 안심은 할 수 있을것 같네요.

다음은 농민마켓이라고 하는데요. 어려운 농민분들이 직접 판매를 하시는 곳입니다. 이름을 걸고 사진을 걸고 하시는 곳이라 맛있는 것도 먹고 농촌에 도움도 되는 것 같아 농협몰에서 자주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농협몰에서 딱 사고 싶은 품목이 있으면 검색창에서 찾으셔도 되고 원하는 카테고리는 왼쪽 위에 보시면 농협몰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거기에 들어가셔서 골라보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