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에스더 럭셔리라고?

드에스더 럭셔리라고?

참으로 고르기 어려운 것이 여성옷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집에서 옷공장을 해서 스타일 리쉬한 옷들도 많이 봤는데요. 요즘에는 더 세련되고 유닉크한 제품들 브랜드들이 너무 다양합니다. 

우연히 알게된 드에스더라는 사이트인데요. 이쁘네요.

30~40대 직장인 여성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요. 나만 알고 싶은 특별한 브랜드, 드에스더 라고 하네요. 자부심이 대단한듯..

실제 디자인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그런 옷들 같았어요.

스타일로 너무 다양하고 이름들도 처음 들어보는 그런 것들이 많았어요. 고를 수 있는 나만의 컨셉을 짜기에도 아주 좋아 보였어요.

요즘 유행하는 것이 에스더스타일이잖아요. 딱 그것에 어울리는 패션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드에스더의 카테고리는 OUTER/TOP/BOTTOM/DRESS/SHOES/BAG/ACC 이렇게 제공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악세사리들도 마음에 들던데요. 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도 있어서 부담없이 살수 있는 아이템인듯 했어요.

가격대는 최대 30만원대까지 인데 대부분 10만원초반 그 이하가 많은 것 같았네요. 직장인이라면 이러한 스타일로 회사에서 인기가 좋아질 것 같네요. 고객지원도 무난하게 잘 되고 있구요.

하나더 마음에 드는 것은 자체제작하는 제품들도 있다는 것이죠. 대부분 비싼 제품을 하던데요. 그만큼 기술력이 있다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느낌 알아야 좋은 옷 만들잖아요. 비싼 브랜드는 아니지만 스타일은 인정해 줄만한 드에스더라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