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속지 말자

라이프타임/자동차|2020. 8. 22. 00:10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업체는 무수하게 지금도 생겨나고 없어지고 하고 있는데요. 돈이 몰려드는 곳에는 많은 사업가가 몰려들기 마련입니다. 장기렌트카 사업 또한 그런것 같은데요. 그 어느곳보다 유명한 곳이 롯데렌터카 장기렌트인데요. 엄청나게 발품을 팔면서 찾고 또 찾으면 더욱 싼곳은 나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최저가는 아니지만 롯데렌터카에서 장기렌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1등을 내세우는 롯데렌터카에서 하는 서비스는 아래 3가지가 되겠는데요.

빌릴때 > 단기렌트 를 얘기 하는 것이구요.
살때 > 장기렌트 를 얘기합니다.
팔때 > 중고차 팔기도 가능합니다.

하나의 서비스만 집중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서비스를 한곳에서 진행하는 멀티플랫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여름은 특히 성수기라서 렌터카 비용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는데요. 롯데렌터카 회원의 경우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단기렌트카를 빌릴 때 기간, 지점, 차량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차량유형에서 알틀카가 있습니다. 이것은 회원전용으로 30%정도 할인이 됩니다. 최대 80%까지 된다고 하니까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은 롯데렌터카 장기렌트에 관한 내용인데요. 몇년전부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인기있던것 처럼 인건비를 절약해 주식 위해 24시간 장기렌트카 견적비교해서 바로 계약이 가능한 다이렉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만나는 것이 위험한데요. 필요서류 없이 비대면으로 롯데렌트카에서는 계약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고민해 보셔도 될거 같네요. 거기에 저렴하기 까지 하니까요.

이렇게 원하는 월대여료, 차종, 제조사를 고르면 검색조건에 맞는 차량을 보여주는데요. 현대차량으로 베뉴, 싼타페, 코나, 팰리세이드가 SUV로 검색이 되었네요.

선택하시고 상세견적내기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해보니까 견적내는 것은 10분도 안걸렸는데요. 상담까지 받기 위한 절차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네요. 요즘에는 고객이 왕인듯 하지만 인기있는 차종은 없어서 못팔 정도라고 하는데요. 현대 팰리세이드 같은 모델은 예약이 많이 밀려있어서 6개월 이상이 걸린다고도 합니다. 장기렌트카 리스차의 장점이 이런차도 매장보다 더 빠르게 탈 수 있는것이 이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업체마다 틀리기는 하겠지만 활용도가 높은데요. 롯데랜터카 외에도 많은 업체들이 있으니 비교 검토해 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찾아서 하시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