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박지현 역대급 인기몰이 하는 이유

숯덩이 같은 인생아('못난놈')를 불렀던 박지현은 대학부에 속해 있는데요. 

우월한 신체조건을 가지고 트로트를 위해 가장 중요한 소리가 정말 시원했는데요.

올하트를 최단시간에 받은 참가자 였습니다. 그 실력이 정말 궁금하네요.

1분이 안되는 시간에 받았어요.

 

 

박지현'못난놈'듣기

 

 

 

미스터트롯2 박지현 개인정보(이력)

  • 직업: 대학생, 수산업자
  • 닉네임 : 트롯 가수를 꿈꾸는 청년 수산업자
  • 외모: 훈내가 물씬 나는 외모, 8등신
  • 멘트: 팔딱팔딱 뛰는 
  • 수산업자 : 어머니를 도와 8년간 일을 했음 (20세때 부터)
  • 다짐: 어머니께 자랑스런 아들이 되고 싶다
  • 노래 : '못난 놈'  (작사: 진성, 작곡: 김도일, 원곡: 진성)

못난놈 부른 박지현 짱

최단 시간 올하트의 위력을 보여준 미스터트롯2의 박지현

우승후보로 급 부상했네요. 첫화부터 대단합니다!!

깔끔한 외모의 박지현

이 박지현 군이 1년 전에 kbs에서도 트로트로 나왔던 분이더라구요.

거기서 3연승 까지 했던 실력자였는데 지금 더욱 외모와 분위기가 업그레이드가 되었더라구요.

 

 

 

1년전'형에게빠졌어요'박지현

 

 

 

kbs 노래가 좋아에 출현했던 박지현 님

 

관련된 참고 게시글 함께 보기

미스터트롯2 방청 및 투표하기 방법

미스터트롯2 도전 출연자 김영호 그는 누구인가

미스터트롯2 출연진 장윤정부터 김해준까지 14명 누구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