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송민준 임영웅과 동거동락한 실력자 인증

지난 22일 첫 방송을 끝낸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던 참가자가 있다.

 

지난 방송에서 송민준은 "고향으로 가는 배"라는 곡으로 무대를 선보였는데 어릴적 자신을 키워주시고 지금은 하늘나라로 가신 할머니를 기리는 마음에서이 노래를 선택했다고 한다. 이 무대로 송민준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올하트를 받았다. 

 

돋보인 미스터트롯2 송민준 무대

그의 무대를 본 마스터들은 대부분 칭찬을 하였다. 특히 장윤정은 "노래에 송민준의 이야기가 바로 새겨져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노래에 힘이 어마어마하게 커진 것 같다"며 극찬했다. 이번 무대로 인해 송민준의 과거도 재조명되고 있는데 그는 힘든 일을 겪었다고 한다. 그 일이 어떤 일이었는지 살펴보기 전에 우선 임영웅과 송민준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압도하는 송민준무대보기

 

 

송민준 힘내라!! > 미스터트롯2 방청 및 투표하기 방법

 

임영웅과 함께 했던 미스터트롯2 송민준

송민준은 2020년 라디오 방송 "즐거운 트로트 세상"에 출연한 적이 있다. 그리고 그 영상이 안동 mbc 유튜브에 게시가 되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노래를 마친 후 원래 축구선수를 했었는데 관두고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원래 노래를 좋아하기도 했었고 20살 때 대회를 나간 적이 있는데 트로트를 불러 일등을 했고 상금을 150만원이나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그 계기로 열심히 노래하기 시작했다. 이어서 청취자의 사연 중 임영웅과 무슨 사이냐고 묻는 말이 나왔고 임영웅 팬미팅에서 송민준이 노래를 부르는 걸 본 적이 있다는 글까지 올라오게 되었다.

 

 

송민준 투표하기

 

 

 

그러자 송민준은 임영웅 씨와 알고 지낸지는 5년 정도 되었고 2년 정도는 한 집에서 동거했다고 털어놓았다. 임영웅이 신인이었을 때 만났고 임영웅에게 노래도 많이 배우고 했는데 지금은 나에게 하늘 같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미스터트롯2 송민준 사연

송민준에게는 아픈 사연도 있는데. 어떤 사연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송민주는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경기도 파주로 알려져 있다. 키는 186cm나 되는 장신이죠. 큰 키에 비해서는 상당히 얼굴이 작은 편이다. 이외에 신상정보는 아직 공개된 바가 없다. 앞서 말했듯이 송민준은 트로트 가수가 되기 전 축구선수로 활약한 바 있다.

시 대표까지 했었지만 송민준은 시합 중 무릎을 다쳐 수술 받아야 했고 결국 무릎 연골 파열로 축구선수 생활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축구를 할 수 없게 된 송민준은 그 후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고 이때 음악이 큰 위로가 되었다고 한다. 특히 트로트를 부를 때면 사람들이 너무 잘 부른다고 칭찬해 주어서 트로트 대회도 나가보았는데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까지 받았다. 그 후 송민준은 임영웅 한 집에서 2년 정도 같이 살면서 트로트 연구도 많이 하고 많이 배우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축구 부상 송민준(본인아님)

 

송민준 트로트가수 데뷔와 이력

그는 2019년 추억 속의 여자라는 곡으로 데뷔하였고 지난 7월에는 텍사스 룸바라는 신곡을 발표하였다. 한편 송민준은 2019년 부산 knn에서 방영된 케이트로 서바이벌 골든 마이크라는 프로에서 5승까지 거머쥘 정도의 실력자로 괴물 신인의 등장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골든 마이크는 약 6개월 동안 진행이 되었다. 최종 결선은 지난 9월20일 부산 기장체육관에서 진행이 되었고 여기에서 송민준은 상대였던 남승민보다 12점 높은 584점을 받아 최종 우승자가 되었다.

송민준은 예선부터 신내명이 함께 하였는데 정말 모두 열심히 했다 내가 대표로이 큰 상을 받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최근 송민준은 MBC 이호 나의 파트너라는 프로그램에서 김 하동균의 원픽으로 뽑혀 그땐 우린이라는 멋진 노래를 콜라보로 부르는 등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실력자 인정한 3년전 송민준

 

마지막으로 송민주는 아직 미혼으로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분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지만 이번에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큰 결심을 한 것으로 보여진다. 힘들었던 과거는 다 털어버리고 이번 경연에서 멋진 실력을 보여주었으면 한다.

 

관련된 트로트 방송 프로그램 함께 보아요

2022.12.28 - [라이프타임/영화&유튜브&방송] - 미스터트롯2 장구의 신 박서진 전략적 선택

2022.12.10 - [라이프타임/영화&유튜브&방송] -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과 참가자 한눈에 정리

2022.12.28 - [라이프타임/영화&유튜브&방송] -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무명 신인 보석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