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투표하기

트로트의 열풍이 2024년도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는 TV조선에서 대한민국의 자존심인 여자 트로트 넘버원을 발굴하기 위해 열띤 응원과 경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데 나의 소중한 한표가 상당한 영향력을 끼칩니다. 함께 투표하러 가시죠.

 

 

미스트롯3 시작

미스트롯3는 미스터트롯2에 이어서 2023년 겨울을 멋지게 장식하고 있는데요. 12월21일 TV조선에서 첫방송을 진행되었고 13명의 심사위원과 72명의 트롯트를 잘 부르는 여성분들이 나옵니다.

 

 

미스트롯3 투표해야 하는 이유

트로트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72명 중에 당연히 매력적인 여자 트롯 가수가 있으실겁니다. 마스터(심사위원)들의 역할이 중요하겠지만 TV조선에서 순위를 결정하는데 시청자(팬분들)들의 투표에 대해서도 많은 부분 차지합니다. 작년 미스터트롯2를 진행할때 준결승전에서 40%를 차지 했으며 결승해서는 60%가 넘는 압도적인 시청자 투표의 결과가 반영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미스트롯3 투표방법 2가지

아래와 같이 경연의 투표방법은 2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온라인 응원투표

매주 진행되는 회차마다 매일 진행이 됩니다. 온라인 이다 보니 보통 휴대폰을 이용해서 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무료 메시지를 통해서 하기 때문에 손쉽게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문자투표

문자투표의 경우 준결승 및 결승에서 진행되는데 유료입니다. 건당 100원이니 내가 무료문자라고 무조건 보내시면 안됩니다. 요금 폭탄을 맞을 수도 있으니까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버튼 찾는 방법

사실 카카오톡을 가서 미스트롯3 투표하기를 검색하면 안나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2024년에는 네이버TV에서 미스트롯3를 검색한 후 투표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를 한번 가보세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현재 진행중인 회차의 영상이 나오게 되고 오른쪽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투표중 이라고 나오죠.

여기서 투표하기를 눌러야 비로소 투표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트롯스타 7인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중요한 것은 PC에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NOW 앱을 설치해야 한다고 하니 한번 눌러서 진행해 보시죠.

 

하다가 안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끔 통신사 데이터망에서는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해 놓으신 경우가 있는데요. 그건 설정변경 가셔서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7명 선택하고 투표하기 버튼 눌러주시면 끝

 

위의 순서대로 7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7명!! 선택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