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렌탈 모델 선택 방법

IT/PC관련|2020. 8. 9. 00:13

복합기 렌탈 모델 선택 방법

 

사무실에서 업무에 필수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복합기입니다. 큰것도 있고 작은것도 있고 저렴한 것도 있고 비싼 제품도 있습니다. 

복합기 렌탈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몇 가지 고려사항을 확인해 볼게요.

사회가 발전하면서 많은 전자기기들 그리고 집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질을 향상하기 위해서 이러한 것들을 활용을 하는데요. 

첫째로 호환성이라 생각을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사용을 합니다. 노트북, 데스크탑은 당연히 연결이 쉽지만 태블릿이나 핸드폰 등의 IT기기 연결도 쉽다면 더욱 좋겠죠. HP 잉크젯 프린터 아시죠? 오래된 만큼 그 노하우가 많이 쌓여 있고 이제는 첨단으로 가는데요. 호환성이 좋은 "hp 477dw" 모델입니다.

 

 

둘째로 사용의 편리성입니다. 작동이 간편해야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작동방법이 어려워서 계속 다른 사람의 시간까지 뺏으면 안 되니까요. 누가 안 가르쳐도 직관적으로 익힐 수 있는 'hp officejet pro 7740' 모델을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셋째로 현저히 낮은 고장률입니다. 급한 회의로 당연히 바쁜데 갑자기 복합기가 말썽을 부린다면? 상상도 하기 싫은 장면이 떠오르는데요. 품질면에서 보장받을 수 있는 477dw 모델이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넷째로 가성비입니다. 가격 대비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따진다면 'hp p1102'만큼 괜찮은 것도 없는데요.

 

복합기가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하지만 기본에 충실해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p1102를 추천드리는데요. 사실 작은 사무실에서는 충분한데 만약 큰 사무실에서 쓰신다면 좀 부족한 느낌이 있습니다.

금액이나 그런 것을 안 따지고 성능과 품질과 속도만을 따지신다면 "신도리코 d300" 모델이 좋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근데 본래 가격이 20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이다 보니까 복합기 렌탈 비용으로 해도 꽤 나갈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보시고 좋은 제품 선택하시고 업무 스트레스 없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직장인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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