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 홈페이지 혜택 제대로

부천시청 홈페이지 혜택 제대로 받고 싶다면 보세요

 

부천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부천시민분들이 행복하면 좋겠어요~ 좋은 헤택 부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제대로 받으시면 좋겠어서 오늘 글을 써봅니다. 

무슨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아야 하잖아요. 평생 부천에 살면서 부천시청 홈페이지 조차 들어가 보지 않는 분들인 50프로가 넘는다고 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땡잡으신거에요. 경쟁률을 뚫고 부천시민으로서 혜택을 알고 받을 수 있잖아요.

시작해 볼까요? 고고씽~~~

부천시청 홈페이지 검색을 해야 하잖아요. 

3개 검색엔진 " 부천시청 홈페이지" 검색 결과인데요. 네이버가 다른 검색과 다르네요. 좀 특이합니다. 부천시청 홈페이지를 바로 보여주는 것 같은데 좀 색달라 보입니다. 

부천시청 메인에서 특이점은 새희망 자금 지원을 한다는 겁니다. 집합금지와 영업제한 업종 소상공인 분들에게 각각 100만원 50만원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정부지원과 중복으로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혹시 안받으신 분들은 바로 신청을 하셔야 겠습니다. 기간이 일주일 밖에 안남았어요.

본격적인 부천시청 홈페이지를 살펴 볼텐데요.

어느 시청 홈페이지와 비슷하게 시장님의 얼굴이 나오십니다.

문화 창의도시를 내세우고 계시네요. 창의적인 부천시인지 확인해 보실까요?

메인 아래에 광고가 여러개 넘어가면서 시민들의 눈을 돌아가게 하는데요. 군부대 이전으로 스마트시티를 조성하여 지역 균형발전을 기대한다고 합니다. 불균형이 심했나 보죠? 군부대가 있는곳은 어쩔 수 없지만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입니다.

부천시가 아이를 엄청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걸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아기환영, 아동친와도시라는 것입니다. 다자녀친화도시 조성을 위해서 임신 출산 다자녀 지원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다자녀를 원하지 않을텐데요. 혹시 다자녀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부천시로 오세요~~~ 아동들에게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고자 하시는데 도와 주세요~ 아이들이 없으면 말짱 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부천시청 홈페이지에서도 디지털배움터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평생학습 모두 강조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공부없으면 성공도 없다는 것이죠. 안좋은 소식이 있네요. 정화조, 오수처리시설 청소수수료가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청소업체들도 같은 시민으로써 살아남아야 하겠죠. 이런거 지원해 주면 안되나요? ㅋㅋ 얼마 안되니까 패스하겠습니다.

그리고 주거 아주 중요하죠. 요즘 집값이 너무 올랐어요. 집주인들은 좋겠지만 사실 다른 곳에 이사하면 동일하게 오른 집값을 내야 하니 매한가지 입니다. 그래도 오르니까 좋은데요. 집없는 분들이 서러움을 아시는지 주거복지 서비스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는 부천시청 홈페이지입니다. 아주 좋네요.

부천페이, 역시 부천시에서만 쓸수 있는 페이를 쓰고 있네요. 모든 시의 공통적인 사양 같습니다. 왠지 안하면 뒤떨어지는 느낌이랄까요? 혜택이 많아 보이지는 않는데 가맹점 등록이 의무화라고 하네요. 강제성으로 시민의 혜택을 확실하게 챙기고 있는 부천시청 홈페이지 입니다.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여성안심 무인택배보관함이 있네요. 집과 멀면 큰일일텐데요. 그렇지 않기 바라면서 넘어가죠. 오 청년들을 위해서 청년기본소득을 준다고 합니다. 청년의 기본권 보장을 위해서 부천시 예산을 빼서 취업못하고 어려운 청년들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부천시청 홈페이지 정말 화이팅입니다. 어려운 청년들 도와줘야죠. 

다 도와줘야 합니다. 예산이 없더라도 만들어서 해야죠. 결국에는 세금으로 다시 매꾸면 되잖아요. 다 하는 건데요. 시민에게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부천시청 홈페이지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