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P라인 비싸지만 인기있는 이유

브롬톤P라인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브롬톤P라인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브롬톤P라인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브롬톤P라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고 빠른 브롬톤 P라인
브롬톤 P라인 신제품 사진

브롬톤P라인 특징

브롬톤 P라인 자체 제작한 뒷드레일러
브롬톤 P라인 뒷드레일러과 4단 스프라켓

 

브롬톤이 2022년 모델로 경량화와 주행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브롬톤 P라인을 소개했습니다. 브롬톤 C라인의 프레임이 모두 스틸로 구성되어진 것에 비해 브롬톤 P라인은 스틸외에 티타늄 소재를 포크와 리어 프레임에 구성을 했습니다.

거기에 새로 개발된 4단 기어를 장착했죠. 프레임 무게가 700그램이나 가벼워진 만큼 슈퍼라이트 버전의 후속작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는데요. 무게가 60그램 밖에 되지 않는 경량화된 드레일러로 폴딩 시(접기) 다른 부품과의 간섭이 없도록 디자인을 했습니다.

4단 스프라켓의 기어비는 11-13-15-18T이며 단조(50T, 54T) 알루미늄 체인링과 조합이 됩니다. 

티타늄 포크와 티타늄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노면의 진동을 잘 흡수하여 C라인에 비해 더 좋은 승차감을 자랑합니다.

휠셋의 경우에도 새로 설계가 되었는데 앞뒤 허브 모두 새로운 액슬이 적용이 되어 스패너가 아닌 육각렌치로 분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쉬프터와 롤러 휠도 새로 설계되었으며 안장 또한 P라인 전용으로 교체되었어요. 힌지 또한 새모델로 변경되었죠. 

최종 브롬톤 P라인의 무게는 C라인에 비해 1.55킬로그램이 가벼운 9.65킬로그램입니다.

브롬톤 하면 옵션이 중요한데요.

기어는 4단으로 하나입니다. 미니벨로 차체 컬러는 미드나이트 블랙과 스톰 그레이 2가지 이며 핸들바는 3가지로 C라인과 동일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로우, 미드, 하이 이렇게 입니다.

브롬톤 P라인 폴딩시 자태
브롬톤 P라인 폴딩시 모습

최종 정리

  1. 브롬톤 P라인 경량화를 위한 티타늄 프레임 적용 (9.65킬로그램)
  2. 최신 기술이 적용된 단독 4단 변속 시스템
  3. Urban 미드나잇 블랙 / 스톰 그레이

브롬톤 P라인 네이버 가격정보
브롬톤 P라인 네이버 가격정보

 

이런 포스트도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 브롬톤 자전거 미니벨로 종류 정리하기

- 영국 브롬톤 접이식자전거 자존심

 

 

브롬톤P라인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보탬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