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닉 m20 구매시 AU테크 방문 이유

여행을 위한 교통수단을 구입하기 위해서 토요일에 나는 AU를 방문했다.

엔젤스토어에는 다양한 AU테크 제품들이 있었는데 전동킥보드, 전기 자전거, 전기 스쿠터 등 제품 생산을 위해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전기자전거를 직접 테스트하고 상담을 받았는데 나는 나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었다.

우리는 아이유 테크 스토어에서 어떤 제품을 살지 결정했어요.

AU테크 매장에 대해

AU 테크는 전국에 15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약 50개의 M 스테이션이 있다.

나는 au테크 대리점을 찾을 수 있었다.

오프라인 매장 전부다 제품판매부터  검사, 상담까지 한 번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

픽업서비스는 보통이다.

매장 엠스테이션은 컨셉 샵 멀티 셀렉트다.

온라인으로 픽업 가능한 제품을 주문한 후. 구조(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게이다.

 

AU테크 서비스에 대해

그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친절 포인트로 선정된 매장이 눈길을 끈다. 엔젤스토어 매장으로 선정되었다.

우리집 근처에 있는 가게는 엔젤스토어였다. 내가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던 상담은 편하게 받을 수 있다.

나는 구매를 위해 방문하지 않았지만 직원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봤다.

이것저것 볼 수 있을까?

나는 너를 많이 걱정했지만, 직원은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 주셨다.

 

주행테스트를 해보는 스카닉 m20

다양한 제품 중 상담과 주행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결정하였다.

스카닉 M20

 

SCANIC M20은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큰 전기 자전거 단일 공급업체이다. 경제적 효과가 있는 공연으로 유명하다고 들었다.

스카닉m20 장점

  • 페달이 보이지 않더라도 전기 모터를 사용하십시오.
  • 쉽게 운전할 수 있다.
  • 필요한 경우 PAS 시스템에 들어간다.
  • 페달을 밟으면 모텔에서 힘이 계속 들어가요
  • 산을 오르는 것은 쉽다.

배달통이 달린 스카닉 m20 사진이에요
배달통이 달린 스카닉 m20

전기 모터의 도움으로, 너는 편안한 배전반을 갖게 될 것이다.

브레이크 레버만 고정

리어 휠 모터 전원이 꺼짐

급강하 또는 정지 시 안정적인 제동

 

스카닉 m20 특징

충전 시간은 3시간이다.

주행거리는 한 번 완충으로 70km를 달릴 수 있다.

차로 출퇴근할 수 있을 때 운전하면 충분한다. 주말에 밖에 나가도 거리가 멀다. 거리 걱정 없이 갈 수 있을 것 같았다.

 

LCD모니터에서 레벨 4는 배터리의 양을 표시하기 때문에 남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 연결 및 분리가 용이함

가정과 직장에서 쉽게 보관이 가능하고 차에 싣기도 편하다. 3단 폴딩 접이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무상 보증 서비스는 구매 후 1년간 제공된다.

 

전기 자전거는 처음 들어봤는데, 방전되면 어떻게 되나요?

장전시에는 일반 자전거처럼 주행이 된다는 장점이 있었다.

 

그들은 내 키를 맞추기 위해 핸들과 안장 높이를 조정해 주었다.

조정하는데 쉬워서 여자가 혼자서도 작동할 수 있었다.

안장이 푹신한 스카닉 m20 사진
안장이 푹신한 스카닉 m20

 

운전 문제가 있거나 점검이 필요한 경우 항상 방문하십시오.

우리나라에는 au테크 오프라인 매장이 많다.

운전 중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가까운 가게를 찾아라. 바로 방문하기 너무 편리하다.

목적과 필요에 따라 유아용 시트 추가 할 수 있다.

또한 배달알바를 하는 분들을 위해 배달 상자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었다.

 

속도 표시기 키가 있는 가속기에서 도난 여부를 확인할수도 있다.

진흙 방지로 더러움을 방지하기 위한 부속품 설치하는 것은 당연했다.

취향과 용도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스카닉 m20은 가지고 있다.

스카닉 m20 전기자전거 판매하는 au테크 매장 방문 이유
스카닉 m20 전기자전거 판매하는 au테크 매장 방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