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참나

라이프타임/자동차|2020. 10. 3. 17:44

아우디 a6 참나 이런게 어딨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프리미엄 차량들 중에 하나가 아우디의 차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브랜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차입니다. 

아우디 차량하면 중고가격도 가격이 만만치가 않은것이 사실인데요. 저의 경우 벤츠 e300과 아우디 a6 간에 갈등을 했는데요.  아우디 a6의 경우 40tdi 디젤로 운행하는데 만족한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핸들이 좀 얇은 것이 단점이긴 하지만 핸들패드를 씌우면 별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사실 지금 아우디 a6의 상승세가 장난이 아닌데요. e class와 5 시리즈를 압도하고 있는데요. 타 브랜드의 동급 차량들의 경우 구형취급을 받고 있는데 반해서 아우디 a6의 겨우 최근 디자인을 확 바꾸었고 실내 디자인도 멋지게 바꾸었습니다. 트림에 상관없이 가격도 낮게 책정이 되었는데 옵션은 빠방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차량가격이 6385만원에서 부터 7072만원까지 있는데요. 

기본옵션을 살펴보면요.

1열 열선 통풍시트부터 핸들열선싸지 되는 것이고. 헤드랜프는 LED 적용에, 선루프, 반자율 주행과 어라운드 뷰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성능은 2천cc에 4기통 직렬방식 가솔린 엔진과 7다 DCT미션을 사용한 아우디 a6 45tfsi 입니다. 출력이 갑인데요. 252마력에 37.3 토크를 자랑하며 전륜 7초 사륜 6.3초의 제로백입니다. 복합연비가 11.8에 고속도로만 하면 14.7km/L 이라는 연비가 나와서 다른 동급의 차량과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습니다.

아우디 하면 실내 조명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내부에 적용된 엔비언트 라이팅은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를 확실히 만들어 주기로 유명합니다. 디지털 게기판은 가운데 네비게이션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운전중 시야를 돌리지 않아 좀더 편한 사용성을 보여줍니다. 이와 같이 실용성도 많이 신경쓴 아우디 a6 입니다.

직접 타보지 않고는 말로 해봤자 그림의 떡이니까요. 시승신청을 여기서 해보시고 경험해 보신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미안해 하실 필요 없구요. 그만큼 자신있는 아우디 a6 이기 때문입니다.

 

한번 타보면 그 매력에서 더욱 빠질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걱정은 붙들어 매시구요. 단점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