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사전예약 나만아는 비밀

IT/핸드폰관련|2020. 9. 20. 18:05

아이폰12 사전예약 나만아는 비밀인데 공개

 

가슴이 두근두근하고 어서 나와서 실물을 봤으면 좋겠는 아이폰12 너무 기대가 되어요~

예상되는 실물이나 스펙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이 전에 우선 해야 할것이 아이폰12 사전예약 입니다. 내가 처음이 되어야 겠죠. 돈이 문제가 아니라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부족한 경제를 생각해서 사전예약에도 기술이 필요합니다. 

똑같은 폰을 같이 시기에 구입을 했는데 누구는 반값에 거기에 에어팟 프로까지 받았다고 하면 억울하고 배가 너무너무 아프잖아요. 제가 아이폰12 사전예약으로 여기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사실 허위광고도 많기도 하고 끌어들이기 위한 수단일 경우도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잘 구분을 해야죠. 실제로 예약한 사람의 말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곳을 수소문하고 제가 아이폰 카페 여러군데를 하고 있거든요. 거기에 보면 중구난방으로 정보들이 올라옵니다. 이것을 잘 구분해야 해요. 정말 믿을 수 있는 곳인지 말이죠. 여기서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제대로 된 매장인지 나의 아이폰12 사전예약이 정확하게 된 것인지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검색기술을 쓰셔야 합니다. 분명히 이런곳에 들어가면 회사 정보들이 있어요. 매장정보도 있고 전화번호도 있겠죠. 여기를 포탈사이트 특히 구글링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실제로 있는 회사인지 말이죠. 그리고 올해가 아니고 몇년 전에도 동일하게 유지가 되고 있는 곳인지 말이죠. 

 

개별로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가 있는 곳이 더욱 좋고 카톡 등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 주는 곳이면 고객관리도 잘 되는 곳이라 할 수 있어요. 이러한 입소문을 통해서 판매하는 곳이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이런 곳에서 해야 합니다.

판단이 흐려지지 않도록 여러분 나름의 기준을 세워주고 아이폰12 사전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아이폰12 사전예약 하시기 전에 심심풀이로 알아보는 스펙인데요.

애플 A14 칩셋을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메모리는 적어도 6GB를 사용하면 저장공간은 적어도 3개(128, 256, 512GB)를 제공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12 또한 카메라, 영상이 아주 활용도가 높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배터리도 무시하지 못할 사양인데요. 4000mAh 이상은 나오리라 예상됩니다. 아이폰12 디스플레이 크기는 3가지 사이즈로 5.4인치, 6.1인치, 6.7인치로 예상이 됩니다.  

색상은 4가지 이상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