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로 건강을 챙기는 방법 알아보기

라이프타임/건강혜택|2022. 8. 3. 11:18

아이허브를 처음 경험했어요. 우리나라의 건강제품이 많다고는 했지만 세계적으로 보면 작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이허브에서는 전세계 건강 관련 제품을 저렴하게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허브 할인행사 받는 방법

스페셜 격주 리워드 딜

엄선된 iHerb 브랜드 상품에 대한 기간 한전 할인 행사를 격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7월27일부터 8월10일까지 하는 스페셜 슈퍼 리워드 딜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본 푸드 30% 할인 행사인데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Bone Food 를 구매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https://iherb.co/sy7MKr4

 

회원가입은 구글이나 애플 로그인이 되면 바로 되더라구요.

 

아이허브 할인행사, 슈퍼세일

검색창에 대시면 할인행사가 보이실 거에요. 거기를 눌러보시면 40~50% 행사가 나와요. 땡잡는 곳입니다.

할인행사 50% 40% 찾아가기

여기에서 하는 할인행사는 할인코드가 필요없는 경우가 많구요. 시간 제한이 있어요. 슈퍼세일이 특히 싸다는 거죠. 할인률이 40%가 넘으니까요. 구매후기 리워드도 강합니다. 1달러에요. 가격은 1만원도 안되는데 리워드가 그렇게 쎈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글로벌 회사들은 해외직구라고 해도 더 좋거나 비슷한 제품들을 더 싸게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아이허브에는 미용, 목욕 제품도 많습니다.

 

아이허브 카카오페이 할인코드와 네이버페이

작년에는 카카오페이만 할인코드를 제공해서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했었는데요.

올해 7월부터 네이버페이까지 간편결제가 가능하게 되었어요. 제가 실제로 주문하기를 해 보았는데요. 슈퍼세일을 하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저분자 해양 콜라겐 + 히알루론산 + 비타민C, 무맛, 206g(7.26oz)

제품인데요. 배송비는 5천원 밖에 안하네요. 그리고 결제는 카카오페이로 가능했어요. 페이코도 있고 당연히 신용카드는 됩니다.

네이버페이 모양이 안보이시겠지만 가장 밑에 있는 하얀색 카드 모양이 네이버페이 랍니다. 아래 마우스를 클릭하면 이름이 나와요. 아이허브에서는 네이버페이를 잘 안 밀어주나 봅니다. 네이버페이 가장 많이 사용할텐데 말이죠.

아이허브 사용가능한 결제 방법-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아이허브 사용가능한 결제 방법-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구매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하게 하는데요. 아마존 처럼 말이죠.

https://iherb.co/cVPaU

이건 개인 리워드 링크라고 하는데요.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았어요. 

 

아이허브는 우리나라만 있는 곳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건강관련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여러분의 가정에 조금이라도 혜택이 갔으면 좋겠네요~ 

아이허브 할인행사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가능
아이허브 할인행사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