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청 홈페이지 봐야하는 이유

양주시청 홈페이지 봐야하는 이유 다들 아시죠?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양주시청 홈페이지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양주에 사는 시민이라면 혜택은 꼭 받아가셔야 하잖아요. 공짜로 많은 정보와 주민으로써 받아야 하는 것은 당연히 챙겨서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양주시청 홈페이지를 다음, 네이버, 구글 3대 검색엔진으로 검색한 결과인데요. 코로나19에 바로 연결되도록 사이트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죠.

특색있게 보이는 부분은 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꼭 알아야 하는 확진환자 이동경로 정보공개 지참, 수도권 방역조치 시행 기사, 선별진료소 이용방법, 검사 비용 및 통보의무 면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그럼 어떻게 들어가죠??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가장 단순하고 빠른 방법은 양주시 로고를 누르면 바로 간다는 것입니다.

요 부분입니다. 그럼 바로 양주시청 홈페이지로 진입을 하게 된답니다.

"감동 양주" 와 감동을 주는 곳 양주시 입니다 ㅋㅋ

어떠한 감동을 주는지 양주시 홈페이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첫화면 메인 광고가 엄청 많습니다. 역시 이런 것이 감동일까요? 내용을 한번볼께요


무료법률상담을 진행 하셨었나 본데요.. 지금은 중단상태이네요 ㅠㅠ 읍픈 양주시청 입니다..

미등록 지하수 시설 자진신고기간이라고 합니다.. 이게 시민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는 걸까요? 의문이 드네요

주민등록 사실조사? 이건 해야 되는 거긴 하지만. 시민에게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지금까지 좀 의문이 들었지만 다음 부터는 정말 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양주시민분들을 위해 준비한 혜택과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나옵니다. 함께 가 보시죠~~

오 시민기자를 뽑는다고 합니다. 시민의 소리를 제대로 듣고 싶은 거겠죠? 일자리 창출도 하고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다음은 학교 밖에 아동들을 위해 돌봄 및 비대면 학습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와 돈으로 지급하네요. 아주 현실적이고 돈으로 감동을 주네요. 멋진 양주시청!!

아래는 온라인 평생학습 아카데미로 공부하고 싶은 많은 시민들을 돕고 있네요. 거기에 청년들에게 명사특강을 통해서 도전정신을 함양하고 있네요. 짱짱 멋있습니다.

언택트 일자리 박람회 라는 것을 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키오스크를 활용하여 구인구직을 돕는다고 합니다. VR면접체험도 한다고 하니까 한번 참여해 봐도 좋을것 같네요. 취업 준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퇴직자가 발생했는데요. 위기를 맞은 많은 가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들을 위해서 긴급생계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4인이면 백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요 한 두달은 버틸만 할것 같습니다. 

양주 사랑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 대해서는 카드 수수료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몇프로 안되겠지만 소상공인을 돕는 제도로 보여 집니다. 적극 활용해 보시면 좋겠어요.

 

착한 임대인 이라고 해서 재산세 감면을 해준다고 합니다. 임대업 하시는 분들 도움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거기에 월세 받는 것을 좀 도와주시면 하는 바램이네요. 거기에 납세자에 대해 지방세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단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죠. 사업자가 주로 그렇겠네요. 확진자가 다녀가는 바람에 장사를 몇개월간 못하는 곳도 있다고 들었어요. 꼭 지원 받으시면 좋겠네요.

메인 광고만 했는데도 벌써 시간이 흘렀네요. 시민 소통, 열린시정, 분야별정보 등 다양하게 꿀팁들이 양주시청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한번 꼭 들러보시고 좋은 혜택 모두 함께 받아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