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 홈페이지 활용해보아요

의정부시청

의정부에 살면서 의정부시청 홈페이지는 많이 들어가 본적이 없는데요. 실질적인 의정부시민으로써 혜택을 받으려면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방문은 필수적인 것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확인을 위해서 첫페이지부터 나오네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다시 눌러주세요.

여기는 최상단으로 의정부시 코로나19현황과 의정부시청 메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의정부시청+ 를 눌러보시면 의정부시에서 내세우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의정부 G&B city  프로젝트입니다. 이것이 무엇이냐면 Green & Beauty City 프로젝트의 약자로 의중버를 더 푸르고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2019년9월부터 3년간 실시하는 역점사업이라고 하는데요. 녹색공간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친환경 녹색도시로 거듭나는 거라고 합니다.

메인광고에 있었네요. 

무엇보다 취업이 문제일거 같은데요. 의정부시청에서도 일자리 지원과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생활 카테고리에 있는데요. 일자리 센터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추가정보는 메뉴 아래쪽에 보시면 채용정보 들어가셔서 일자리채용공식블로그를 가보시면 구인구직정보가 있습니다.

매일 일자리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활용해 보세요.

의정부시에서 서민들이 살기에 좋은 가격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체인점이 아니라서 더욱 저렴하답니다. 이런 업소들을 알려주는 것은 "의정부시 착한가격업소" 메뉴에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가본 까만콩 카페도 나와 있네요.

의정부 뉴스는 그 아래쪽에 있는데요. 고시/공고, 입찰정보, 행사/축제, 채용공고 등 주요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중간 하단에 보시면 한눈에 보는 의정부 소식으로 의정부TV, 소식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네요.

그 다음 공간은 시민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참여공간인데요. 의정부시에 요청할 민원을 접수하고 신고하고 공간등을 예약할 수도 있구요. 제안도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게시판에 나의 얘기도 쓸수 있네요.

알뜰살뜰 활용하기에 좋은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