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3가지

IT/IT기술|2022. 7. 1. 22:18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이 이렇게 간단한지 알게 되실 거에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시작합니다.

인스타 몰래보기 썸네일

누구나 숨기고 싶은 것이 있는데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기능을 통해 껄끄러운 사람의 인스타를 뒤질수 있어요.

그 방법은 3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과 인트타 스토리 익명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법이 더 좋은지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비행기 모드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위한 비행기 모드(안드로이드, 아이폰)

 

1) 먼저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의 인스타도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인스타그램 실행 수 상단에 나오는 상대방 스토리나 내가 보고 싶은 사람의 인스타 프로필 스토리 클릭 직전까지 갑니다.

2) 스마트폰에서 비행기 모드 실행합니다.

3) 그러고 스토리 클릭해서 들어가서 보세요.

4) 다 보고 나서 인스타그램 앱을 완전 종료해주세요.

5) 비행기 모드를 켜주세요.

 

여기서 확인하는 방법은 본인이 읽었다는 불빛 테두리가 사라지지만 상대방에게 조회되었다는 표시가 비행기모드에서는 안뜨게 됩니다. 이것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성공한 것입니다.

 

 

 

2. 익명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기능 사이트 활용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의 핵심은 비로그인 상태입니다. 내 계정으로 접속을 하지 않으면 당연히 상대방 인스타 스토리에 나의 계정 아이디는 접속 여부가 뜨지 않을 것이죠.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2곳

원래 종류가 많았는데 현재 막힌 곳도 있어요. 이건 좀 꺼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죠.

어찌보면 당하는 상대방은 기분이 좋지 않아요. 여러분들도 생각해 보세요. 그러니까 꼭 필요한 경우만 쓰세요.

 

3.부계정 활용하기

 

이것은 사이트를 통한 방법과 비슷하다고 보여지지만 분명히 다른 방법입니다.

바로 본계정이 아니라 부계정을 활용하는 방법이에요.

1) 부계정 아이디를 만드는데 이때 새로운 이메일로 만들어요.

2) 전화번호부 동기화를 해제해야 합니다.

3) 만들어진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계저응로 돌립니다.

4) 이제 상대방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수행하면되요. 그럼 지금 내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 생각하겠죠.

정리

  1. 비행기모드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하는 방법 소개
  2.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 웹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통한 몰래보기 방법 소개
  3. 본캐가 아닌 부캐가 있는 것처럼 모르는 이메일로 부계정 만들어서 몰래보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댓글이나 쪽지로 문의주세요.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