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자전거 구하기 힘든 모델 Best

자이언트 자전거 구하기 힘든 모델 Best : 프로펠 어드밴스 1 디스크

 
자이언트 자전거 하면 누구나 알아주는 자전거 브랜드 인데요. 요즘 같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자전거 수급에 문제가 있어서 이런 인기있는 브랜드의 경우 더욱 사기 어렵습니다. 특히나 비대면 등 여러사람과 만나는 것이 부담될때 혼자 할 수 있는 다양한 여가거리가 필요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 아주 좋은 것이 자전거 라이딩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출퇴근도 자가가 없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 여간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출퇴근을 자전거로 이용한다면? 와 아주 좋겠죠. 안전하고 운동도 되고 매력적인 자전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자이언트 자전거에서도 많은 로드용 자전거가 있는데요. 정말 선수급까지 탈 수 있는 고가의 자전거를 만들고 판매하는 세계적인 회사인 자이언트 자전거 인데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만큼 가성비가 좋고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디자인에 뽀대를 갖추고 있는 자이언트 프로펠 어드벤스1 디스크를 소개합니다. 몇년 된 제품이지만 풀카본 프레임에 SLR 카본 휠을 사용하고 구동계는 무려 울테그라를 채택했는데요. 무광의 묵직함과 우주선의 디자인 같은 느낌이 드는 로드 자전거 입니다. 빠른 속도로 달리는 만큼 제동력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자이언트자전거 중에서 유압식 디스크를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 아시죠? 어떤 종류의 브레이크보다 제동력이 뛰어납니다. 림브레이크 등은 카본휠에서는 열변형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말이 있는데요.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풀카본을 타본 느낌은.... 말로 설명하기 어렵네요 ㅋ 직접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300만원대이지만 없어서 못파는 그런 모델입니다. 가격의 부담이 있는 분들은 중고로 한번 구매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은 싸이즈 입니다. 로드자전거는 어디서 구매하는지 아시죠? 도싸가 가장 유명하구요. 바이크셀도 있는데 여기는 MTB가 더 많긴 합니다. 개인이 다 파시는 거라 신중하게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상품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사기 어렵다고 하니까요. 준비는 미리미리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