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망하는법

카페창업 망하는법

많은 직장인들의 로망이 창업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창업을 못하는 이유는 안정적인 수익과 불안한 시장상황이 있겠습니다.
이러한 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경험을 하지 않고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직접 해당 분야에 종사해서 실질적인 경험을 쌓는 방법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서 불안요소를 줄여갈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창업하면 치킨집이 가장 먼저 생각하실텐데요. 시작하기 다른 창업에 비해 쉬운만큼 경쟁이 심하고 실패확률이 높은 것이 사실인데요. 모든 창업이 그렇겠지만 개인의 몸을 가장 혹사시키기 쉬운것이 치킨집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 말씀드리는 것은 카페창업입니다. 좀더 진입장벽이 높은 만큼 틈새시장을 노릴 수 있다는 것인데요. 어떻게 하면 성공적인 카페창업이 되는지 망하지 않는지 여기에서 함께 알아봅시다. 

 

 

 

 
카페창업 망하는법은 무엇일까요?
잘될거라는 업체의 파란만장한 미래의 사진을 보고 시작하게 되는 경우 망합니다. 창업은 어찌보면 혼자서 모든일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업체에서 도와준다고 해도 실천과 발전은 오로지 개인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조언도 해주고 방향성도 알려주겠지만 혼자서 이끌어 나가야 하는 것, 그리고 외로움과 어려움을 혼자 감내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카페창업 쉽게 보면 안됩니다.
 
 
1년은 버틸 수 있는 자금과 시간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을 못견디면 망하게됩니다. "난 6개월만에 성공하겠어!" 라고 다짐하면서 시작하지만 준비하고 오픈하고 정상화가 될 때까지 생각하는 수준보다 많이 못할 것입니다. 대부분 그렇습니다. 당연히 정말 잘하는 1%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그렇게 특출나게 실행력을 발휘 할 수 없는 사람이라면 평균적인 수준으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계획대로만 실행하고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면 망합니다. 직장인들은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감에 차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면서 계획도 완벽하게 짜고 이대로만 하면 성공할 수 있겠다라고 생각들을 합니다. 하지만 사회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특히 카페창업 또한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성공할 확률보다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는 분야입니다. 계획대로 된다면 정말 운이 엄청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성공한 계획을 갖고올지라도 나의 현재 상황에 맞는 것도 아닙니다. 시장상황또한 계속 변하고 사람의 마음도 왔다갔다 합니다. 

 

 
카페창업 망하는법 안에는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숨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분석하고 세세하게 체크해주고 서포트 해주는 카페창업 전문컨설팅업체가 있다면 실패확률은 줄 일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입니다. 
 
직접 다시한번 둘러보시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