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폴딩트레일러 캐슬로 모든 것 해결

라이프타임/자동차|2021. 6. 7. 23:56

차박의 시대가 왔다고 해서 과언이 아닐 정도로 차를 통해서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차를 살 때 차박이 가능한지 아닌지가 굉장히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제대로 된 캠핑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상품이 있는데요. 바로 폴딩 트레일러 캐슬입니다. 가격은 1290만 원으로 캠핑카가 부담이 되고 그렇게 자주 이용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6배의 공간 확장이 되는 트레일러 캐슬이 좋을 것입니다.

 

폴딩트레일러 캐슬 새로운 경험

캠핑하면 텐트라고 볼수 있는데요. 얼마나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튼튼하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낼 수 있는지가 중요하겠습니다. 작은 트레일러가 얼마나 확장이 되는지 실제 모습을 보시면 놀라실 텐데요. 

폴딩 트레일러 캐슬 변형되는 모습입니다
폴딩 트레일러 캐슬 변형되는 모습

그렇게 크지 않은 폴딩 트레일러가 집으로 변화되는 모습은 환상적이기까지 한데요. 남성분들에게는 로망이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차박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신선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집 마당이 넓으시다면 집에서도 이렇게 트레일러만 가져다 놓고 설치를 하면 끝입니다. 아파트라면 어렵지만 사용 안 할 때는 쉽게 차와 떼어서 보관도 가능하겠습니다. 

조립 전 트레일러 캐슬입니다
조립 전 트레일러 캐슬

편의시설로 무장한 트레일러 캐슬

옮길 때의 길이는 2.2m이고 안에 있는 텐트가 펴지면 길이는 무려 4미터가 됩니다. 대가족이 살아도 될 정도로 거대한 텐트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텐트의 출입구는 좌우측에 있고 모기장도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침대도 기본적으로 있으면 침대 바닥은 거대한 수납공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편의시설을 갖춘 트레일러 캐슬입니다
편의시설을 갖춘 트레일러 캐슬

외부 주방을 빌트인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한데요. 이동식 가스레인지와 조리대와 외부 테이블을 이용해서 주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7명 이상은 모여서 즐겨도 충분한 공간과 양으로 승부합니다. 

 

또한 외부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잇는 220V 소켓 2구도 있어서 언제든지 전자기구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큐브밴 S와 C 모델은 2021 코리아 캠핑카쇼에서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기간이 지나서 아쉽지만 캠핑카와 트레일러 캐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직접 경험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