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추석연휴 TV 편성표 보기

2020년 추석연휴 TV 편성표 보기

 

추석연휴가 앞으로 4일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여러분의 방콕을 재미나게 해줄 2020년 추석연휴 TV 편성표 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완전하게는 안나왔는데요. 아래에서 어디가 나왔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무슨 방송 위주로 보시나요? 저는 영화를 잘 보기 때문에 영화 채널 위주로 확인해 보겠는데요.

영화채널은 위에 보시는 것처럼 OCN, OCN Thrills, OCN Movies, 스크린, THE MOVIE, 캐치온1, 캐치온2, 인디필름, Mplex, 씨네프, UMAX, Asia M, 월드클래식 무비 가 있습니다. 기준은 캐이블TV 입니다.

 

 

 

 

아래는 9월30일 OCN 편성표 입니다. 확인해보시죠.

 

ocn 홈페이지에는 이 정보밖에는 없지만 추가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10월1일까지 있으니 연휴가 얼마나 영화들로 즐거울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런데 10월2일까지 볼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다음 검색엔진입니다. 네이버에서는 10월1일까지 밖에 안되더라구요

아래는 다음 검색했을때 나오는 편성표입니다. OCN 뿐만이 아니라 2020년 추석연휴 TV편성표 영화부분 다 볼수 있습니다. 

 

 

 

아래는 네이버에서 검색한 결과를 토대로 2020년 추석연휴 TV 편성표를 볼수 있는데요. 10월1일까지 밖에 없다는 사실 염두해 두시고요. 아마 하루하루 더 생기겠죠.

 

 

 

 

 

 

그래도 최신에 나온 것이 많이 보이고 인기가 많았던 극한직업, 신의한수, 토르, 어벤져스, 앤트맨, 꾼 등이 있네요.

다음은 OCN movies 9월30일 편성표입니다.

제가 관심있는 사바하와 걸갑스가 보이네요. 

다음은 OCN thrills 입니다.

2020년 추석연휴 TV 편성표 인데요. 영화채널 위주로 보고 있습니다. 보고 싶은 것이 없다면? 따로 영화 다운받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죠? 친구 지인들에게서도 받을수 있고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많은 곳이 나오겠지만 이런곳을 선택하셔야 좋은데요.

 

 

 

 

바로 바이러스가 없는 곳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잘못된 사이트로 갔다가 고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이용하시고 즐거운 2020년 추석연휴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