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60대 여성옷 브랜드 순위와 후기 모음

절대 실패하지 않는 여성옷을 고르고자 할때 가는 곳이 있습니다. 보통 백화점에 가실텐데요. 백화점이 아닌 인터넷 쇼핑몰 여성옷 브랜드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 몇곳 있습니다. 연령대별로 약간 차이가 있는데요. 오늘 여성옷 브랜드 순위와 후기 모음 보시고 좋은 선물 해보세요. 4곳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50대 60대 여성옷 브랜드 순위

1. 쉬즈미스

기본 블라우스로 인기가 많은 40대~50대 중년 여성옷 입니다. 가장 후기가 많은 브랜드인데요. 그 이유는 후기를 많이 쓰는 40대에도 많이 사기 때문인거 같아요. 아래 브랜드들은 오프라인에서도 많이 있기도 하구요. 

 

 

 

쉬즈미스 후기보러가기>

 

 

쉬즈미스가 믿을 만한 것은 많이 오픈해 놓았다는 겁니다. 다른 사이트가 후기가 별로 없는 것은 또 막아 놓은것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쉬즈미스의 가격은 상당히 비쌉니다. 평상옷보다는 커리어우먼들이 많이 입을 법한 옷들이 많네요. 가격은 5만원~40만원대가 많습니다.

 

쉬즈미스 후기

 

 

2. 조이마담

개인적으로 조이마담의 제품이 맘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너무 싸지 않고 중간 가격으로 10만원도 안되니 선물받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40대 50대 60대까지 어울릴 여성옷입니다. 

조이마담 사이트
조이마담 사이트 둘러보기

 

3. 데드라

엄마옷 데드라라고 하는데 품격있는 우아한 옷이 많습니다. 그런데 엄청 싸요. 제가 봤을때는 일상생활복이 많고 우아함 보다는 편하고 보기 좋은 옷들이 많아요. 이월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90%까지 한다고 하는데 둘러보고 맘에 드는 거 있으면 좋을거 같네요. 신상은 10%밖에 할인 안됩니다. 다양한 신규 쿠폰들이 있긴 하네요. 만원도 안되는 제품들이 있어서 중상층의 품격에 싸게 구매 가능할거 같아요.

데드라 홈페이지 둘러보기

 

4. 디얼마미

개량 한복 아이템을 중심으로 하고 있어요. 린넨소재여서 시원한 것이 많구요.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있는 여성옷이 참 많은 곳이네요. 현재 세일은 이월상품에 대해 50%까지도 하고 있는거 같아요. 가격대는 아주 다양합니다. 1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있어요. 컨셉이 확실한데 옷의 종류는 엄청 많습니다.

디얼마미 사이트
디얼마미 신상 할인 받는법

방송에서도 많이 본 옷들이네요. 어머니 사드려야 겠어요.

 

사실 여성옷을 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선물용은 더욱 그렇죠. 그래도 검색 통계로 봤을때 50대 60대 인기있는 중년 여성옷 브랜드는 쉬즈미스, 조이마담, 데드라, 디얼마미 이니까요. 직접 보시고 경험하세요. 사이즈가 중요한거 아시죠? 여자친구 선물, 어머니 선물, 애인 선물 여성옷으로 고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