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속지말자

라이프타임/자동차|2020. 10. 9. 23:54

bmw x6 이렇게 비싼데 정말 속지말자

 

고급진의 대명사 bmw x6 에 대해 오늘은 얘기해 볼까 합니다. 가격이 얼만지 아시죠? 

아래 보이십니까 1억이 넘습니다. 와 정말 비쌉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비싼 역할을 하는지 값어치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시죠~~

힘부터 볼까요. 중간의 모델로 xDrive40i는 합산출력이 340마력이랍니다 45.9토크 .. 오 이건 힘이 좋으네요. 힘있는 모습의 40i 인데요. xline 이전 모델과 비교해보면요. msp가 적용이 되어서 그런지 스포티함이 전면으로 눈에 확 들어오지만 실질적으로는 쿠페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적은 오버행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쿠페라인이 더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차량크기를 볼까요. 전장 4935, 전폭 2005, 전고 1695, 축거 2975 입니다. 넉넉하고 쾌적한 사이즈라고 생각이 듭니다. bmw가 주력으로 내놓은 suv 라인업으로 없어서 못판다는 x시리즈의 주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bmw x6의 스포티함을 뽑내는 모델로써 젊은층의 오너분들이 좋아하는 비율이 높은데요. 엔젤아이 주간 전조등과 레이저 라이트 대형 키드니 그릴을 보시면 와~! 하실겁니다. 키드니 그릴은 x6에 또 이 차만의 퍼포먼스를 담고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죠~

x7이 조금 더 크고 웅장하다는 느낌을 주는대신 bmw x6는 크기나 성능면에서 뒤지지 않고 역동적 매력을 더 뽑내고 있습니다. 특히 패밀리카로서의 실용성과 공간활용력은 물론, 쿠페형 suv 루프라인을 차용해서 잘 나가는 좋은 차량의 전형적인 외모를 가지기도 하는데요. 바로 iconic glow 라는 옵션이 있는데요 시동이 꺼진 상태로 차량에 접근할 경우 키드니 그릴과 레이저라이트가 웰컴 애니메이션을 재밌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강아지가 주인을 반기는 느낌이랄까요. 야간 주행에서는 키드니 그릴부분이 은은하게 항상 빛이 날 수 있게 설정도 된답니다.

동일사양을 만드는 독일 삼사의 차량을 비교해봤을때 외관 퍼포먼스에 있어서는 bmw x6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주행모드를 바꿀때마다 배기음이 많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면 bmw x6 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휠사이즈도 확커버리니 딱봐도 세단느낌이 확실하게 느끼실수 있습니다. 21인치이니까요.

M스티어링과 도어스커프, 금속페달, 카본트림, 블랙 루프라이너 등의 디자인이 접목이 되어 더욱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느끼실겁니다. 컵홀더 온장 냉장과 더불어 에어스스펜션 모드도 있어서 옵션이 하나가득 담겨진 차량임을 확신하실겁니다. 내가 대우받고 있다는 느낌이 확실하게 드는 bmw x6  입니다.

 

바로 예약해 보시죠. 시승도 해보시면 잊지 못하실겁니다. 가시죠~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