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차차차 없었으면 큰일

라이프타임/자동차|2020. 8. 27. 00:32

kb차차차

검색엔진을 통해 "kb차차차"를 검색하고 들어가면 내 차가 있는지 물어보는데요.

Q. 지금 소유하신 차가 있나요?

A. "네, 있는데 바꿀 거에요" (중고차 보려고 왔으니까 당연하죠)

Q. 생각해 둔차가 있나요?

A. "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어요" (사실 있지만 추천해 주는 것을 보고 싶었어요)

Q. 구매자금은 충분하신가요?

A. "조금 부족해요" (당연한걸 물어봐서)

Q. 가장 중요한 조건은 무엇인가요?

A. "유지비가 중요해요" (저는 경제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Q. 내차 지금 얼마쯤 할까요?

A. "궁금하네요"

kb차차차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나의 차량번호를 물어봅니다. 시세를 알려줄껀가봐요

앗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네요. 우선 로그인은 하기 싫어서 넘어갑니다. kb차차차만의 차량모델로 시세를 찾아주는 서비스가 있네요. 그래서 제가 타고다니는 올란도를 선택해보았어요.

년식, 모델, 색상까지 다 선택했더니 kb차차차에서 제공하는 시세대로 734만원이 딱 나오네요. 

이제 내 차가 kb차차차에서 어느정도 하는지 알아봤으니 선택할 차량을 찾으면 되겠죠. 마음에 드는 것으로요.

kb차차차 홈페이지 왼쪽에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살때 를 클릭합니다.

그랬더니 kb차차차에서 추천 매물이 딱 나오네요. 전체가 138,687대나 있다고 하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국산차부터 제조사별로 나와 있습니다. 제가 평소 가성비가 좋다는 르노삼성것을 봐보겠습니다. QM3 라는 모델인데요. 제가 다른 곳에서도 봤는데 전단지에서도 보구요. kb차차차에서는 어떤 물건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르노삼성 차량이 9,361대가 올라와 있다고 하네요. 

kb차차차에서는 르노삼성 페이지로 넘어가서 바로 인기순으로 보여주네요. 그냥 물량순인것 같습니다. 다행히 QM3도 598대로 충분히 있네요. 첫 화면에는 안보이기는 하지만요.

QM3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저렇게 kb차차차에서는 보여주는데요. 사진, 모델명,년식,키로수,지역,가격 을 보여줍니다. 세부사항을 보려면 해당 모델을 눌러주면 됩니다.

kb차차차의 PC에서의 화면인데요. 참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 보면 사진을 볼때 옆으로 넘겨야 하는데요. 여기는 사진있는 곳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로 스크롤을 내려주면 바로 넘어가네요. 모바일과 다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상세내용 또한 스크롤을 통해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kb차차차에서 상세페이지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요. 자금이 부족하다는 저의 말을 통해서 바로 할부를 안내해 주고있습니다. 제휴할인까지 해준답니다. 그 아래로 kb차차차 국민시세를 알려주네요. 기간이 갈수록 내려가는 차량 감가비율도 함께요.

보험료 계산도 해주고 무엇보다 중요한 주행거리를 kb차차차는 좀더 세분화해서 보여줍니다. 연평균 키로수도 알려주고요. 그 아래로는 수리이력, 보험사고이력을 필수적으로 보여줍니다. 차를 잘못 선택한듯 합니다. 사고이력이 꽤 있네요. 가격이 다른 것에 비해서 싸다 했더니 이유가 있었네요. 

연비가 17.7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이었는데요. 아주 아쉽네요. kb차차차에 올라온 다른 QM3도 많이 구경을 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이긴 했지만 시세대비 저렴한 것은 별로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눈이 높을수도 있지만요.

홈페이지는 정말 보기 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도 잘 되었구요. kb차차차에서 중고차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