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노트북 그램 이런거 봤어?

IT/PC관련|2020. 9. 7. 07:44

lg노트북 그램 새롭네요

 

노트북 다들 많이 쓰실텐데요. 일반적인 노트북은 이제는 좀 재미가 없게 느껴지신다면 lg노트북 그램 2in1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와 이건 편하게 아무 곳에나 들고 다닐 수 있는 솜털같은 무게는 아니지만 다른 저의 노트북 3대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매우 가볍습니다. lg노트북 그램 2개 무게가 제 노트북 1개 무게와 동일하니까요. 참 lg 그램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휴대성 하나는 끝내주는데요. 추가적인 혜택까지 받을 수도 있고 2019년도에 나왔지만 2020년형이 새롭게 나와서 더욱 사용하고 싶은데요. 함께 보시죠.

 

lg노트북 그램의 장점 중 추가적인것이 바로 배터리 사용시간입니다. 와 대단한데요 저는 완충하면 10시간이나 쓰더라구요. 완전 획기적인데요.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틀리겠지만 암튼 저는 업무하는데 출장가는데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PD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까지 가져다니면 전기코드가 없는 출장지에서도 20시간이나 사용할 수 있으니 말 다했죠. 

 

 

저는 보통 테블릿도 많이 썼는데 lg노트북 그램 2in1 쓰면서 테블릿은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 왜냐면 lg 그램이 테블릿도 함께 가능하기 때문이죠. 터치는 기본이고 펜까지 같이 있거든요. 와 정말 저 같이 여러가지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짐을 줄여주는 확실한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안보시면 이 느낌은 설명할 수 없으니 아쉽네요. 실보다 득이 많은 lg노트북 그램 2in1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