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c라인 가격과 스펙 알아보기

브롬톤 c라인 가격 및 스펙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브롬톤 c라인 가격 및 스펙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브롬톤 c라인 가격 및 스펙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브롬톤 c라인 파이어코랄 FC 버전 접이식 C표시브롬톤 c라인 파이어코랄 FC 버전 완성체
브롬톤 c라인 파이어코랄 FC 버전 사진

 

브롬톤 c라인 가격

브롬톤 c라인 미니벨로 해외배송제품브롬톤 c라인 미니벨로 국내배송 상품
브롬톤 c라인 미니벨로 네이버쇼핑 검색결과 8개

여기에 보면 브롬톤 c라인 가격이 224만원에서 290만원까지 있습니다.

색상에 따라 틀리고 옵션에 따라 틀린데요. 여기서 해외라고 나와 있는것은 당연히 해외배송비가 들것입니다. 관세도 있고 부과세도 있어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가장 신경쓰지 않는 방법은 브롬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를 하는 것이죠. 아쉬운 점은 홈페이지 구매는 못한다는 건데요. 대신 좀더 정확한 브롬톤 c라인 옵션별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대리점을 통해서 구입하는 형태입니다.

산바다스포츠 브롬톤 수입사이트 http://www.sanbadasports.co.kr/
산바다스포츠 브롬톤 수입사이트

 

 

브롬톤 c라인 스펙

브롬톤 c라인 기어브롬톤 c라인 랙브롬톤 c라인 핸들
브롬톤 c라인 기어/Rack/핸들바 로 구분되는 모델

 

메인 프레임은 정밀 열처리를 한 스틸 소재를 사용하고 후면 프레임은 냉간 성형 미세 합금강 튜브를 사용했습니다.

포크또한 스틸 소재입니다. 무게는 12.1kg으로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 평균적인 무게입니다.

색상은 2가지로 레이싱 그린과 매트가 있는데요. 커스터마이징을 하신다면 가격은 더 올라가게됩니다.

싯포스트는 브롬톤 익스텐디드 크로몰리 스틸 튜브이며 최대 길이가 89cm입니다.

그립은 엔지니어링 코어가 부착되어 있어 부드러운 합성 고무가 있는 잠금 그립을 채용했고 싯포스트를 잡는 시트 클램프는 복합 시트 클램프 및 후면 프레임 클립을 사용했습니다.

페달은 브룸톤 미니벨로의 특징대로 왼쪽은 접이식 이고 오른쪽 페달은 비접이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프론트 허브에 28개의 스포크가 달려있고 형태는 더블월림 입니다. 뒤에 후륜 휠도 동일한데요. 내부 3단 기어 허브 및 2단 외부 기어로 총 6단을 구성합니다. 외부기어의 스프라켓 티수는 13과 16 입니다. 크랭크는 50T 체인링을 사용하는데 알루미늄입니다.

타이어는 349 * 35C 스왈베 마라톤 레이서로 반사측벽이 있어 펑크를 방지할 수 있는 타이어를 사용했습니다. 

튜브의 밸브는 슈레더 방식입니다. 

쉬프터의 경우 2, 3단 트리거 시프터로 브롬톤 고유의 기술이 적용되어 있죠. 핸들바는 3종류가 있고 6061 알루미늄 핸들바를 사용합니다.

흙받이는 기본제공되며 Rack은 Explore 모델만 기본 제공됩니다. Utility와 Urban 모델은 별도 구매를 해야 하는데 18만원 정도 합니다.

브롬톤이 좋은 점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든 부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자가 정비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자전거 자체가 비싼 만큼 부품도 상당한 가격이라는 것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한방 정리

  1. 브롬톤 c라인 가격은 220만원대에서 320만원대까지 옵션에 따라 다양
  2. 스펙에서 중요한 것은 Explore는 6단, Urban 2단, Utility는 3단 으로 구성 
  3. 브롬톤은 옵션이 많기에 옵션을 다느냐 마느냐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남

 

 

함께 읽을만한 추천 게시글

- 브롬톤 p라인 비싸지만 인기있는 이유

- 브롬톤 자전거 미니벨로 종류 정리하기

- 미니벨로 자전거 고속주행을 위한 6가지 조건

 

 

브롬톤 c라인 가격 및 스펙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브롬톤c라인 썸네일
브롬톤 c라인 가격과 스펙 썸네일

댓글()